법무법인(유한) 안팍이 2025년 코리아베스트브랜드가 주최하는 '한국브랜드파워대상' 법률서비스(형사)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16일 KBPA '한국브랜드파워대상’은 각 산업군별 트렌드 분석과 매년 급속히 변화하는 트렌드를 분석해 신성장 가능성, 혁신 주도를 하는 브랜드를 발굴해 평가 및 심사를 통해 미래를 이끌어가는 기업에게 주는 상이다.
법무법인(유한) 안팍은 형사 사건의 전문성을 두루 갖춘 대표적인 로펌이며 형사전문변호사들이 포진해 성범죄, 마약, 교통범죄, 금융범죄 등 각종 굵직한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 이름을 널리 알려나가고 있다.
또 언론에도 노출되는 큰 사건들을 다수 처리한 실력 있는 로펌으로, 먼 지역의 의뢰인들을 위해 부산, 인천, 의정부 등 지역에 분사무소를 개소해 전국 각지의 어려운 상황의 놓인 의뢰인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있다.
특히 법무법인(유한) 안팍은 사무장 없이 직접 변호사들이 초기 의뢰인과의 상담부터 사건 해결까지 전부 담당하며 24시간 상담을 통해 변호사가 필요한 상황에서 밤낮없이 의뢰인들을 위해 힘쓰고 있다.
법무법인(유한) 안팍 안주영·박민규 대표변호사는 “저희 법무법인은 모든 의뢰인들에 대한 '사명감'과 '믿음'을 단 한시도 잊어본 적이 없으며, 항상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수사기법에 빠르게 대처해 의뢰인분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서 “형사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만큼 어려운 상황에 놓인 의뢰인들을 위해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