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20년만의 재혼에 연예계 동료들 축하 쏟아져

“인생 2막 그녀와 함께 평생 행복할 것”

 

방송인 겸 가수 이상민이 재혼을 발표한 가운데 많은 동료들이 축하의 뜻을 전했다.

 

이상민의 재혼 소식은 20년 만으로, 그는 지난 2004년 가수 겸 화가 이혜영과 결혼한 뒤 이듬해 이혼한 바 있다.

 

이후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게재한 편지에서 이상민은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라며 “소식을 전하는 저도 지금 많이 떨린다”라고 심정을 전했다.

 

이어 이상민은 “제게 많이 사랑하는 한 사람이 생겼다”라며 “그녀와 인생의 2막을 함께 나아가려고 한다”라고 알렸다. 이어 “어떤 고난에서도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게 한 사람이고, 이분이라면 평생을 행복하게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뒤늦게 찾은 소중한 사람인 만큼 너무 조심스러워 주변 분들에게도 알리는 것이 늦어졌다”라며 “놀라셨겠지만, 함께 기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이상민은 “앞으로도 저를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매 순간 더 책임감을 갖고 살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딘딘은 “형님 축하드려요”라고 남겼고, 하하는 “행복합니다! 축하해요 우리 형! 축복해요! 레게의 신”이라고 전했다. 또 채리나는 “오빠”라며 손하트 이모티콘을 남겼고, 디바 지니는 “오빠 진심으로 축하드려요”라는 댓글을, 이민경은 “드디어! 오빠 완전 축하축하”라는 댓글을 각각 남겼다.

 

이 밖에 라이머는 “형 축하해요!”, 효민은 “와 오빠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박군은 “형님 축하드립니다”, 이본은 “야 호”, 장성규는 “축하드립니다 형님”, 홍석천은 “남들 다 가는 거 나만 못 가네, 하지만 축하해! 상민 짱짱” 등이라며 축하했다.

 

한편 이상민은 1994년 그룹 룰라 멤버로 데뷔했으며 가수 및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현재 '돌싱포맨'을 비롯해 SBS '미운 우리 새끼 ' JTBC 아는 형님' 등에 고정 출연 중이다.

 

더시사법률 최문정 기자 |